한시절을 풍미한 터닝메카드 시리즈들이 이제 작별을 고하려나 봅니다.
이른바 공룡메카드라는 신제품으로 손오공에서 공룡시리즈들의 메카드들이 출시 되었습니다
《공룡메카드》는 장난감 터닝메카드를 소재로 하여, 초이락컨텐츠팩토리에서 제작하고 KBS 1TV에서 방송하는 메카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으로 《터닝메카드》에 이은 새로운 메카드 시리즈입니다. 다만 터닝메카드 시리즈와는 별개의 스토리라 사실상 외전 작품이고, 2차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고 2017년 11월 23일에 KBS 1TV에서 첫방송을 시작 했습니다.
종류는 매우 많습니다.
먼저 구성부터 한번 볼까요..
캡쳐카에서 슈팅을 하면 되네요.
별도로 발사할 수 있는 카슈터는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요것도 알을 집에 넣을 수 있도록 하고 벨트에 거는 건데 캡슐 클립이라고 합니다.
그러고 나면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 뒤에 배틀 필드를 펼치고 놀이를 하면 됩니다.
그동안 터닝메카드로 인기 몰이를 하면서 신제품 출시마다 마트에 줄을 서게 만들던 상품으로 공룡메카드가 손오공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계보를 이어 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의 첫날 입니다.
완구와 크리스마스는 무슨 짝처럼 연상되는 단어 인데 완구 업체들마다 아마도 신제품 출시가 이어 질 시즌 입니다.
어린이들에겐 5월보다 더 기다려지는 날이 크리스마스이고, 종교가 기독교가 아니라도 마음이 설레고 달뜨는 계절입니다.
이 계절에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가서 아이들에게 미래의 크리에티브를 위한 영감을, 차고 넘치게 줄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판매 되어서, 장난감으로, 완구로써의 기능과 함께, 우리 아이들의 꿈을 자극하는 도구로 더 좋은 것들이 많이 만들어지길 기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