村西토오루 (村西토오루)는 일본의 av감독 . 본명 쿠사노 히로미 (잔디의 히로미). 후쿠시마 출신 . 셀카의 제왕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있다.
그의 약력
후쿠시마 코소공고 졸업 후 상경. 물장사를 거쳐 회화 교재 · 백과 사전 세일즈맨이되고, 숙련 된 영업 토크 월 40 세트 판매 실적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이후 홋카이도 에서 1970 년대 후반 인베이더 게임 붐이 한창시기에 게임기의 설치 · 판매를 담당 제품을 이루는데, 게임기의 신작 발표회를 보러 상경했을 때 신주쿠 · 카부키 쵸 에서 비닐이 만난 것을 계기로 뒤 책 의 제작 · 판매업로 돌아서 총 48 개 점포를 보유 북대 칸다 서점 그룹 회장까지上り詰める. 쿠사노 자신이 모델로 재직하거나 "과격한 내용 '이 호평을 거쳐 후에"비닐 책의 제왕'이라 불리는까지 업계를 견인하는 존재가되어 갔다. 전성기 시절 삿포로 동 경찰서 옆에 점포를 출점하고 있던 것은 쿠사노 (村西토오루) 본인이 다양한 미디어에서 밝히고있다 .
1983 년 에는 뒤 책으로 얻은 막대한 이익과 북대 칸다 서점 그룹의 유통망을 이용하여 스스로 경영하는 출판사 신 영어 출판보다 사진 주간지「스크램블 PHOTO」를 창간 한 (편집장은 모토信宏 이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북대 칸다 서점 그룹의 적발에 의해 자금 사정이 악화 된 것으로 창간에서 10 호로 폐간에 몰렸다. 또한村西자신도 외설 도화 판매 혐의로 지명 수배 · 도망자 후 1984 년 3 월에 체포 (후 징역 1 년 5 개월, 집행 유예 4 년의 유죄 판결이 확정) 북대 칸다 서점 그룹도 해체 되었다.
일본의 지난 시절을 풍미 했던 이야기
크리스탈 영상 시대
북대 칸다 서점 그룹이 해산하고 1984 년 가을의 보석 후 "村西토오루」의 예명으로 AV 감독에 진출했다. "村西"는 당시 소속하고 있던 크리스탈 영상 니시무라 사장의 성 줬지 것이며, "토오루"는 빚과 전과가있는 자신이 다시 세상에まかり通る여부는 생각으로 붙인 것이다.
초기 작품은 혹평되어 처음에는 팔리지 않는 날들이 계속되었지만, 1985 년 11 월에 발매 한 문서 노선의 타치 카와 히토미 주연 '치욕의 여자'가 전문지 '비디오 더 월드'의選評에서 그 해의 1 위를 획득하는 명성을 부른다. 이에 자신감을 얻어 시행 착오 끝에 자신이 감독 · 배우 · 작가 겸 프로덕션을하는 ' 셀카 '와 '나이스 네요 ~ ","럭셔리입니다. ""에로티시즘과 아름다움 시사의 대비입니다. "등을 비롯한 독특한"村西토크 "(이것은 세일즈맨의 경험을 통해 익힌 것이다), 얼굴 사정 하여 생산 활동 을하고 있는지 어필하는 "안면 샤워"도시락 판매와 같은 태세로 여배우를 안고 행위에 이르는 '도시락 OO'과 세라복이나 스타킹을 거칠게破く행위 등村西자신 만의 스타일을 짜 점차 업계에서 지명도를 높여 갔다. 이 외에도 1986 년 의 직업 안정법 · 아동 복지법 위반 혐의로 체포 (17 세 소녀를 출연 시켰다고되며 나중에 처분 보류로 석방 된)은 일반적으로도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이후 매년 그의 체포를 둘러싼 보도가 이루어 일약 와이드 쇼나 뉴스 쇼를 떠들썩하게된다.
村西의 작품이 폭발적인 지명도를 얻고 "성인 비디오 제왕 '로 불리는 계기가 된 것이 1986 년 10 월에 발매 된 쿠로키 향 의'SM 같아 좋아"이다. 요코하마 국립 대학 에서 이탈리아 미술을 전공하는 양가의 따님이면서 드 스케베 단어를 연호하며 16 세 이후 면도 한 적이 없다는 겨드랑이를 흩날 리면서 절정시에는 「느낄 때 한 번 더 느낄 때 2 시간, 안돼 안돼! 말해 버려! 때로는 3 번 불어주세요.」라고 조가비 껍질 (관광지의 기념품 가게에있는 분홍색 빨고 입 소형)을吹き鳴らさ시킨다는 찰나적인 의도를 가지고 참신한 연출 당시 큰 화제를 불렀다. 이를 계기로 다양한 여배우가 조가비 껍질을吹き鳴らす"피리 부는 소녀 '가 시리즈 화되어 함께"나는 야한 말을 말하고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제작 한 새로운村西스타일을 확립 성공 를 거둔다. 1986 년 12 월에는 하와이 로케 중 (세스나 2기를 진주만에서 동시에 비행시켜, 스카이 섹스 촬영하는)에 평소부터村西의 동향을 감시하고 있던 FBI 특별 수사팀에 유일하게 " 여권법 위반 '혐의로 체포 된 후 총 형량을 징역 370 년으로 실형 반년 이상이고 1 억엔 이상의 변호사 · 사법 거래 비용을 지출 구금 · 법정 투쟁이 벌어졌지만, 이것도 아이러니하게도村西의 지명도를 더욱 높이게되었다. 村西는 당시 소니 의 베타 캠 을 짊어지고 흰 가운 서류 모습이되거나 셀카를하는 강렬한 모습을 후지 TV 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 우리들 익살 족」에서 주로카타 오카 츠루타 가 중심이되어 "村西군단 '라고 칭했다 흉내를하는 등, 어린이와 주부까지도 존재가 침투하여 그 영향으로 후지 TV 의 심야 다큐멘터리에서도"성인 비디오 전사들 '이라는 특집 프로그램까지 제작되어 방송되었다. 村西자신도 독특한村西절이 세상에받은 것도 있고, 시대의 총아로 사업가와 비평가 등의 직함으로 11PM 등의 심야 TV 프로그램과 성인 잡지에 등장하는 등 매스 미디어를 도 석권 존재가되어 갔다.
1988 년 4 월에는 17 세의 소녀를 AV에 출연하고 아동 복지법 위반 혐의로 체포. 벌금 30 만엔의 유죄 판결을 받았다. 같은 해 7 월에는 1989 년 제 15 회 참의원 통상 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9 월에는 '전일본 나이스 당'을 창당하고 창당 식에는 언론 앞에서 "村西스타일"이다, 흰 가운에 BVD 서류 모습뿐만 아니라襷까지 걸린 모습으로 등장하고村西절을 담은 대대적 인 출마 선언을하고 그 모습을 일본 전국에 보도되었다. 그러나 창당 식의 다음날, 16 세 소녀를 출연시켜 또 다시 아동 복지법 위반 혐의로 경시청 코우지 마치 경찰서에 체포되어 징역 1 년에 집행 유예 5 년의 판결을 받았다. 그러나이 소녀는 성인이 있던 언니의 신분증을 사용 연령을 속여 출연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 건에 대해서, 쿠로키 향은 와이드 쇼의 취재에 "항상 끼고있는村西감독이 이번 만은 끼워진"이라고 발언했다.
다이아몬드 영상 시대
그동안 1988 년 9 월, 크리스탈 영상과 결별하고 다이아몬드 영상 을 설립 한 (村西는 사실상의 소유자 였지만, 대표 이사에 종사하고 있지 않다). 처음에는 매출이 부진했지만村西자신이 감독을 맡아 개통 얼마되지 않은 요코하마 베이 브릿지를 「도시락」로 질주 한 '요코하마 베이 브릿지의 여자'카츠 시카 시바 마타의 토라를 이미지 한 「카츠 시카 시바 마타의 여자 ''~의 여자 '시리즈 등이 호평을 거쳐 후 출연 한 마츠자카 키미코 의 발굴에 의해 불이 붙었다 "큰 가슴 붐」에 의해 회사가 업계를 견인하고, 실적을 궤도에 이르렀다. 벚꽃 나무 루이 들 한때 10 명 이상 전속 여배우를 안고 메 구로구 아오바 다이 , 요요 기 우에하라 에 지은 다이아몬드 영상 본사 직원과 여배우와 공동 생활을 보낸다. AV 여배우에 500 만엔에서 800 만엔의 고액의 개런티와 고급 의류를 자극, 사진 촬영을 위해 해외 여행에 나갈 때에, 하렘 상태가되었다. 쿠로키 향 상점 (이른바 탤런트 숍 )으로 시부야東急文化村 부근에는 고급 불고기 점 「향貴店"을 출점했다.
또한 일본 비디오 영화를 설립 본명 쿠사노 히로미 명의로 카토 레이코 , 혼다 미나코 , 이이 지마 나오코 , 아키 모토 나오미 , 요코스카 마사미 등 일반 탤런트를 기용하여 1990 년 부터 1992 년 에 걸쳐 비디오 영화 제작에 진출했다. 또한 파워 스포츠 기획 판매는 아이돌 이미지 비디오를 맡았다. 기타 그룹 기업에는 빗쿠만과 빗쿠만 판매가있다.
하지만 비디오 영화는 실패하고 동시에 과도한 부동산 투자 나 "하늘에서 음란이 떨어지는」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알려진 통신 위성 사업에의 과대 투자 등을 통해 다이아몬드 영상은 1992 년 에 약 50 억 엔의 빚을지고 파산에 이르렀다.
다이아몬드 영상 파산 후
1994 년 4 월부터 아날로그 방식의 CS 텔레비전 (코아 텍 방식 스크램블)에서 다이아몬드 채널 본 방송을 시작했다. 월액 3,500 엔의 수신료를 지불 1 일 8 시간 방송 성인 동영상보기 시스템에서 약 4,000 개 구내가 있었지만, 1996 년 여름에 방송을 중단했다. 이시기에는 교토 로컬 KBS 교토 에서 " 아이돌 아가씨 '라는 TV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신주쿠 가부키쵸 에서 쇼 퍼브을 경영하고 있었다. 그동안 1994 년 12 월부터는 비디오 하락 매 왕 ( 일본 비디오 판매 )와 계약하여 셀 전용 성인 비디오를 제작했다. 이 때의 캐치 프레이즈는 ' 돌아온 셀카의 제왕 '이었다. "실록 젊은 사모님"( 오다 카오루 주연)의 히트작을 비행도 일본 비디오 판매는 머지 않아 어이 없게 도산. 그 후 주식회사 일본 영화 새로운 비디오 제작을 재개했지만, 작품의 대부분은 다이아몬드 영상 시대의 2 차 사용이 주체이며, 매출이 오르지 않고 곧 해산. 1996 년에는 많은 AV 메이커 최초로 DVD 의한 성인용 작품을 출시했다.
2007 년 에서 뉴 시네마 재팬 에서 과거의 작품 판매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고있다. 또한 아내는 전 AV 여배우의 노기 마리코 이다. 다이아몬드 영상 도산시에는 많은 작품의 원판이 유출, 불법 비디오 화되었다.
일본 AV계의 응답하라시리즈 정도 된다고 할까...
'추천 넷플릭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론테라(Green Frontier) (0) | 2019.09.10 |
---|---|
종이의 집(LACASA DE PAPEL) (0) | 2019.09.10 |
오렌지이즈 더 뉴 블랙 (0) | 2019.07.31 |
얼터드카본(넷플릭스 쪼개보기) (0) | 2019.06.19 |
바이킹스 (넷플릭스 쪼개보기) (0) | 2019.06.16 |
댓글